카테고리 없음

Bruno Mars -Talking to the Moon (가사/해석/번역/Lyrics/노래추천)

검정고래 2023. 9. 5. 14:00
728x90
반응형

Talking To The Moon
아티스트
Bruno Mars
앨범
Doo-Wops & Hooligans
발매일
1970.01.01


I know you're somewhere out there
나는 네가 저기 어딘가에 있다는 걸 알아
Somewhere far away
어딘가 멀리 떨어진 곳
I want you back
네가 다시 돌아왔으면 해
I want you back
네가 다시 돌아왔으면 해
My neighbors think I'm crazy
주위 사람들은 내가 미쳤다고 생각해
But they don't understand
그러나 그들은 이해하지 못하지
You're all I have
네가 내 전부인걸
You're all I have
네가 내 전부인걸

At night, when the stars light up my room,
별빛이 내 방을 비추는 밤에,
I sit by myself
나는 혼자 앉아있어
Talking to the moon
달에게 얘기를 하며,
Trying to get to you
너에게 닿기를,
In hopes, you're on the other side,
희망하기는, 네가 저 반대편에 있으면 해
taking to me too
나에게 얘기를 하며,
Or am I a fool, who sits alone,
네가 없다면 혼자 앉아 있는 나는 바보야 
talking to the moon
 달에게 얘기를 하고 있는

I'm feelin' like I'm famous
내가 유명해진 것 같아
The talk of the town
사람들의 화젯거리거든
They say I've gone mad
사람들은 내가 미쳤대
Yeah, I've gone mad
그래, 난 미쳤어
But they don't know what I know
근데 사람들은 내가 아는 걸 몰라
'Cause when the sun goes down,
해가 지면
someone's talking back
누군가가 나에게 얘기를 해
Yeah, they're talking back
그래, 나에게 얘기를 해

At night, when the stars light up my room,
별빛이 내 방을 비추는 밤에,
I sit by myself
나는 혼자 앉아있어
Talking to the moon
달에게 얘기를 하며,
Trying to get to you
너에게 닿기를,
In hopes, you're on the other side,
희망하기는, 네가 저 반대편에 있으면 해
taking to me too
나에게 얘기를 하며,
Or am I a fool, who sits alone,
네가 없다면 혼자 앉아 있는 나는 바보야 
talking to the moon
 달에게 얘기를 하고 있는

Do you ever hear me calling?
내가 부르는 소리를 듣긴 했니?
Ahh... o, o, oh. Ahh.. o, o, oh.
아... 우우오... 아... 우우오...
Ahh... 'cause every night I'm talking to the moon
아... 나는 이렇게 매일 밤마다 달에게 얘기를 하는데
Still trying to get to you
여전히 너에게 닿기를
In hopes, you're on the other side,
희망하기는, 네가 저 반대편에 있으면 해
taking to me too
나에게 얘기를 하며,
Or am I a fool, who sits alone,
네가 없다면 혼자 앉아 있는 나는 바보야 
talking to the moon
 달에게 얘기를 하고 있는

I know you're somewhere out there,
나는 네가 저기 어딘가에 있을 거라는 걸 알아
somewhere far away
저 멀리 어딘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