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Mitski - My Love Mine All Mine (가사/해석/번역/Lyrics/노래/추천)

검정고래 2024. 5. 29. 14:00
728x90
반응형

My Love Mine All Mine
아티스트
Mitski
앨범
The Land Is Inhospitable and So Are We
발매일
1970.01.01


Moon, a hole of light
달, 빛의 구멍
Through the big top tent up high
하늘 위 커다란 텐트를 넘어서
Here before and after me
내가 있기 전에도, 내가 떠난 후에도
Shining down on me
내게 빛을 비춰주세요

Moon, tell me if I could
달, 말해줘 내가 
Send up my heart to you
내 사랑을 네게 올려보내도 되는지
So when I die, which I must do
그럼 내가 죽을 때, 반드시 그래야 하는데요
Could it shine down here with you
여기서 당신과 함께 빛나도 될까요

’Cause my love is mine all mine
왜냐면 사랑은 나의 것이니까요, 모두 제거니까요
I love, my my mine
사랑해, 나와 나의 것
Nothing in the world belongs to me
이 세상에 아무것도 가진 것 없다 해도
But my love, mine all mine all mine
사랑만은 나의 것, 온전히 내 것이에요
 
My baby here on earth
이 세상에 내 연인은
Showed me what my heart was worth
내 사랑이 얼마나 가치 있는지 보여줬죠
So when it comes to be my turn
그래서 내가 떠날 차례가 될 땐
Could you shine it down here for her
여기 그녀를 위해 빛을 밝혀주세요
 
’Cause my love is mine all mine
왜냐면 사랑은 나의 것이니까요, 모두 제거니까요
I love, my my mine
사랑해, 나와 나의 것
Nothing in the world belongs to me
이 세상에 아무것도 가진 것 없다 해도
But my love, mine all mine all mine
사랑만은 나의 것, 온전히 내 것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