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Slander, Dylan Matthew - Love Is Gone 가사해석

검정고래 2023. 7. 7. 19:15
728x90
반응형

Love Is Gone (Acoustic)
아티스트
Slander, Dylan Matthew
앨범
Love Is Gone (Acoustic)
발매일
1970.01.01


Don’t go tonight
오늘밤엔 가지 말아 줘
Stay here one more time
한 번만 더 여기 머물러줘
Remind me what it’s like
우리가 어땠는지 생각나게 해 줘
And let’s fall in love
그리고 우리 사랑에 빠지자
one more time
한 번만 더
I need you now by my side
지금 내 옆엔 네가 필요해
It tears me up
눈물이 날 것 같아
when you turn me down
네가 날 떠나버린다면 말이야
I’m begging
제발 부탁이야
please just stick around
그냥 내 옆에 있어줘

I’m sorry don’t leave me
내가 잘못했어 날 떠나지 마
I want you here with me
여기서 너와 함께 있고 싶어
I know that your love is gone
네 사랑이 식은 건 알아
I can’t breathe I’m so weak
숨도 못 쉬겠어 너무 약해졌지
I know this isn’t easy
이게 쉽지 않은 걸 알아
Don’t tell me
말하지 말아 줘
that your love is gone
네 사랑이 식었다고
That your love is gone
네 사랑이 식었다고

Don’t tell me
말하지 말아 줘
that your love is gone
네 사랑이 식었다고
that your love is gone
네 사랑이 식었다고

I’m sorry don’t leave me
내가 잘못했어 날 떠나지 마
I want you here with me
여기서 너와 함께 있고 싶어
I know that your love is gone
네 사랑이 식은 건 알아
I can’t breathe I’m so weak
숨도 못 쉬겠어 너무 약해졌지
I know this isn’t easy
이게 쉽지 않은 걸 알아

Don’t tell me
말하지 말아 줘
that your love is gone
네 사랑이 식었다고
That your love is gone
네 사랑이 식었다고
That your love is gone
네 사랑이 식었다고
I can’t breathe I’m so weak
숨도 못 쉬겠어 너무 약해졌지
I know this isn’t easy
이게 쉽지 않은 걸 알아
Don’t tell me
말하지 말아 줘
that your love is gone
네 사랑이 식었다고
That your love is gone
네 사랑이 식었다고

반응형